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풍금 현역부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스스로 트롯에 모든걸 걸었다는 천가연은 '클래스가 다르다'는 평가를 받았다.

미스트롯3 풍금 천가연

광고광고

미스트롯3 2화에서는 현역부 대결이 펼쳐졌다.

10년차 가수 풍금은 무대시작 전 천가연에게 '너는 남편도 있고, 가정도 있지만 나는 트로트에 다 걸었다.'며

각오를 다짐했다. 무대 시작하자마자 비장한 눈빛을 보여준 천가연은

한민의 '어차피 떠난 사랑'을 선곡했다.

첫 소절부터 엄청난 꺾기를 보여주며 하트를 받아낸 천가연은 현역부의 내공을 보여주었다.

트롯 야인이라는 별명이 붙은 천가연의 무대에 마스터들은 '클라스가 다르다'며

이전 참가자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인정했다.

기준을 높게 잡겠다던 마스터들에게 올하트를 받아내며 다음 라운드를 진출했다.

진성 마스터는 천가연에게 "꿈에서 보는 것 같은 무대였다."며 한 차원 높은 무대임을 칭찬했다.

광고광고

미스트롯3 풍금 무대
미스트롯3 풍금 무대

 

미스트롯3 유수정 미스코리아 심사위원이 이정도 노래실력을?!...유수정 무대 보기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TV조선-미스트롯3 2화에서는 유수정과 조수빈의 미스코리아 대결이 펼쳐졌다. 유수정 예선 무대 - 미스트롯3 유수정 미스코리아 출신 미스트롯3에서는 미스코리아 후배

jingjing321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