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양서윤은 쓰복만으로 알려진 유튜버 김보민과 1대1 대결을 펼쳤다.

 

미스트롯3 양서윤 쓰복만 대결

미스트롯3 양서윤
미스트롯3 양서윤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비서 역으로 출연했던 

양서윤 참가자는 큰 키와 비율로 등장부터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1대1 서바이벌로 펼쳐진 1라운드에서 유튜버 쓰복만과 만나게 된 양서윤은

'언니 팬이에요, 성대모사 너무 잘 하세요. 그런데 언니 진짜 목소리는 별론거 아시죠?'라며

기선제압을 했다. 이에 쓰복만 김보민은 '더 글로리' 송혜교 성대모사로 재치있게 받아쳤다.

'나의 나으리'를 선곡한 양서윤은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마스터들에게 '잘한다'라며 칭찬을 받았다.

그러나 아쉽게도 11개의 하트를 받았다.

김연우 마스터는 '깔끔한 음색이 너무 좋았다.'며 칭찬했다.

하트를 누르지 않은 박칼린 마스터는 '목소리가 너무 좋지만 이쪽(트로트) 장르를 얼마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미스트롯3라는 프로그램에 얼마나 잘 어울릴지 의문을 가졌다.

 

 

 

미스트롯3 배아현 '요즘에 저런 가수 없다' 극찬받은 꺾기...배아현 사랑의 조약돌

미스트롯3 배아현 참가자의 무대가 많은 시청자들과 마스터들을 홀렸다. 미스트롯3 배아현 미스트롯3 2화에서 참가자로 등장한 배아현은 '사랑의 조약돌'을 선곡했다. 채윤과의 1대1 서바이벌 배

jingjing3211.tistory.com

 

 

미스트롯3 풍금 '클래스가 다르다' 현역 트롯 가수의 실력...무대 보기

미스트롯3 풍금 현역부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스스로 트롯에 모든걸 걸었다는 천가연은 '클래스가 다르다'는 평가를 받았다. 가수 풍금 무대 영상 - 미스트롯3 풍금 천가연 광고광고 미스트

jingjing321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