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4화 마지막에는 3라운드 1대1대결이 펼쳐졌다.

미스트롯3의 최고 인기 참가자 중 한명인 빈예서와 지나유의 무대로 방송은 마무리됐다.

빈예서 도련님 무대 영상 - 

미스트롯3 빈예서 도련님 무대

미스트롯3 4화에서는 치열했던 2라운드가 끝나고 3라운드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인기 참가자인 빈예서는 지나유를 지목하면서 첫 대결이 성사됐다.

빈예서는 11살 답지않은 구수함과 감성으로 이번에도 역시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었다.

'도련님'을 선곡하였는데, 첫 소절 '도련님~'에서 마스트들과 관객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찬원 마스터는 "천재"라며 극찬했다. 화제가 됐던 1라운드와는 다르게 귀여운 율동과 연기까지 보여주며,

마스터들과 관객들을 빠지게 만들었다.

무대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다음 무대와 상관없이 이겼다는 느낌을 주었다.

그러나 후공으로 나온 지나유 역시 좋은 무대를 펼쳤다.

감기에 걸렸음에도 할머니를 생각하며 부른 노래로 많은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이 빅매치의 결과는 다음주로 발표가 미뤄졌다. 과연 누가 승자가 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3 4화에서는 많은 화제가 됐던 이수연 참가자 신수지 참가자를 포함해

많은 탈락자가 발생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컸다.

미스트롯3는 연일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그리고 미스트롯3 방청신청하러가기! (미스트롯 팬 주목!)

미스트롯3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엄청난 실력자들이 대거 출연해, 우리의 귀와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그렇다면, 내가 좋아하는 미스트롯3 참가자를 응원하기위한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서

jingjing3211.tistory.com

 

 

미스트롯3 이수연 9세 소녀의 호소력 눈물의 무대...가슴 아픈 사연

미스트롯3 이수연 참가자는 9세로 어린나이지만 가슴 아픈 사연과 노래 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무대 영상 보러가기 클릭! 미스트롯3 이수연 눈물의 무대 미스트롯3 2화에는 9

jingjing3211.tistory.com

반응형